우리 측면에서 크로스 더 빨리올렸으면... 작성자한교동|작성시간26.06.19|조회수4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코너킥도 후반 한참지나서야 처음 나오는데대부분 헤더따서 슛팅가는거보니 더 아쉬움..그냥 실점이후로 트윈타워 세우고이강인이 계속 크로스만 올렷으면 어땟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