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측면에서 크로스 더 빨리올렸으면...

작성자한교동|작성시간26.06.19|조회수41 목록 댓글 0

코너킥도 후반 한참지나서야 처음 나오는데
대부분 헤더따서 슛팅가는거보니 더 아쉬움..

그냥 실점이후로 트윈타워 세우고
이강인이 계속 크로스만 올렷으면 어땟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