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처음에 우리 멕시코에게 질거라 예상했잖아요. 작성자봉동사위|작성시간26.06.19|조회수580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파엘Leao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예상함 작성자마이너스템포 | 작성시간 26.06.19 이렇게 질건 예상못했어요ㅋㅋㅋ 작성자love은비 | 작성시간 26.06.19 예상했죠 작성자수린이 | 작성시간 26.06.19 아 열받아!!!!!!!!!!!!!!!!!!!! 작성자덤앤더머 | 작성시간 26.06.19 막상해보니 이길경기 지니까 더 열받은거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