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는 체급이고 나발이고 현지적응도 못해서 헉헉대기 바쁜팀이었음.
이런팀 상대로 겨우 역전한거고. 남아공은 적어도 헉헉대면서 뛰진않을거니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렝이 작성시간 26.06.19 저도 남아공전이 제일 힘들것으로 예상
-
작성자내일해야지 작성시간 26.06.19 체코는 선수들 아이스크림처럼 녹아있었져
-
작성자덤앤더머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 개인기술 좋던데.
근데 수비는 약해보임.
진짜 선취골 싸움될듯 -
작성자귀여운공룡 작성시간 26.06.19 새벽에 체코 남아공 경기 보는데 남아공이 더 잘하는건 맞아요 체코가 진짜 말이 안되게 못한
-
작성자화이트모카22 작성시간 26.06.19 솔직히 우리나라 선수수준이 훨씬 좋은데 아무리 감독이 이 모양이라도 남아공한테 지진 않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