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경기가 아닌데 지니까 분이 안풀림 ㅋㅋㅋㅋ 작성자Paul Dummett|작성시간26.06.19|조회수8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실수야 어쩔 수 없다치고 명보 전술 역량 개빡침 ㅋㅋㅋ지고있는데 선수 갈아끼우기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