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지직은 경기 나중에 볼 사람 생각 안하나.. 작성자No14.Ko Jong Su|작성시간26.06.19|조회수46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들어가니까 결과 바로 팝업우로 뜨네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19 경기 찾기도 힘들고 모바일로 보니까 소리설정 등도 없고.. 제가 익숙하지 않은 탓도 있겠지만 저에겐 너무 불편. 게다가 화질도 엉망이고 그리드는 깔기 싫고 답댓글 작성자No14.Ko Jong S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진짜 최악이네요.. 이용료 싼 거 빼고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