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B조 2위인 팀이 스위스와 캐나다 둘중하나인데

작성자포아로로|작성시간26.06.19|조회수670 목록 댓글 6

 

 

LA에서 한다는게 뭐가 좋은지 모르겠네요.

무승부만 해서 올라가면 좋다는데.

 

남아공 못 이기면 32강에서  5:0 참사 나온다고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포아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 이기면 교민들 응원버프라도 어느정도 받아먹을텐데
    남아공한테 비기기라도 하면 선수들 생각 많아지고 몸 무거워질 거 같아요.
  • 작성자델피에로10 | 작성시간 26.06.19 우리도 자력으로 32강올라가서 스위스랑 붙었으면 좋겠네요
    캐나다 오늘 카타르보약먹고 팀분위기를 올린데다가 감독도 명장이라..
  • 답댓글 작성자포아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본선에 쉬운팀이 없는건 당연하지만, 스위스가
    2006년에 2:0 으로 진 팀이고 보스니아 4:1로 이긴거 보면
    증말 힘들거라고 봐요
  • 작성자TRICO | 작성시간 26.06.19 고지대보단 낫죠
  • 답댓글 작성자포아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고지대보다 낫기는 한데, 저지대라고 딱히 뭐가 나아질 껀덕지가 안보여욬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