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에서 한다는게 뭐가 좋은지 모르겠네요.
무승부만 해서 올라가면 좋다는데.
남아공 못 이기면 32강에서 5:0 참사 나온다고 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포아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 이기면 교민들 응원버프라도 어느정도 받아먹을텐데
남아공한테 비기기라도 하면 선수들 생각 많아지고 몸 무거워질 거 같아요. -
작성자델피에로10 작성시간 26.06.19 우리도 자력으로 32강올라가서 스위스랑 붙었으면 좋겠네요
캐나다 오늘 카타르보약먹고 팀분위기를 올린데다가 감독도 명장이라.. -
답댓글 작성자포아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본선에 쉬운팀이 없는건 당연하지만, 스위스가
2006년에 2:0 으로 진 팀이고 보스니아 4:1로 이긴거 보면
증말 힘들거라고 봐요
-
작성자TRICO 작성시간 26.06.19 고지대보단 낫죠
-
답댓글 작성자포아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고지대보다 낫기는 한데, 저지대라고 딱히 뭐가 나아질 껀덕지가 안보여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