측면보다 중원에서 공 잡는 모습이 많이 보였던 황희찬이었는데 감독의 전술인건지 본인이 자꾸 안으로 들어가려고 한건지는 모르겠다만 중원에서 놀거였으면 이동경이 더 좋은 교체이지 않았을까 싶네요.
오늘 경기는 선수들의 실수로 인한 실점보다 감독의 교체 선택이 너무 아쉬움
다음검색
측면보다 중원에서 공 잡는 모습이 많이 보였던 황희찬이었는데 감독의 전술인건지 본인이 자꾸 안으로 들어가려고 한건지는 모르겠다만 중원에서 놀거였으면 이동경이 더 좋은 교체이지 않았을까 싶네요.
오늘 경기는 선수들의 실수로 인한 실점보다 감독의 교체 선택이 너무 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