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황희찬을 중원에 넣을거였으면 이동경이 더 좋은 교체이지 않았을까 싶은데

작성자에디 레드메인|작성시간26.06.19|조회수152 목록 댓글 1

측면보다 중원에서 공 잡는 모습이 많이 보였던 황희찬이었는데 감독의 전술인건지 본인이 자꾸 안으로 들어가려고 한건지는 모르겠다만 중원에서 놀거였으면 이동경이 더 좋은 교체이지 않았을까 싶네요.
오늘 경기는 선수들의 실수로 인한 실점보다 감독의 교체 선택이 너무 아쉬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량이 | 작성시간 26.06.19 해외파니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