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능성 있긴 하지만 우리가 조3위로 간다면...

작성자K리거 직관러|작성시간26.06.19|조회수1,174 목록 댓글 10

독일 만날 가능성 있음

여긴 대혼전이라 어느팀이 될지 2차전에서 판가름 나올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메친놈 | 작성시간 26.06.19 독일은 진짜 안돼요ㅋㅋㅋㅋ
  • 작성자내집마련 | 작성시간 26.06.19 독일은 밥이지
  •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19 독일이면 얘네 칼 갈고 나올거 같은데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9 그런데 만날 확률 보니 벨기에 조가 더 높다고 보네요 ㅇㅇ
  • 작성자PTA123 | 작성시간 26.06.19 독일 이기고 가면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