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성 있긴 하지만 우리가 조3위로 간다면... 작성자K리거 직관러|작성시간26.06.19|조회수1,174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독일 만날 가능성 있음여긴 대혼전이라 어느팀이 될지 2차전에서 판가름 나올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메친놈 | 작성시간 26.06.19 독일은 진짜 안돼요ㅋㅋㅋㅋ 작성자내집마련 | 작성시간 26.06.19 독일은 밥이지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19 독일이면 얘네 칼 갈고 나올거 같은데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9 그런데 만날 확률 보니 벨기에 조가 더 높다고 보네요 ㅇㅇ 작성자PTA123 | 작성시간 26.06.19 독일 이기고 가면되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