졌잘싸거나 억까로 졌어야 긍정적이고 희망회로가 돌아가는거지 작성자얀 오블락|작성시간26.06.19|조회수16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 상황에서 남아공 비기기만 하면됨~원래 2위가 더 나앗음~이건 기도메타 & 정신승리인듯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렝이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