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졌잘싸거나 억까로 졌어야 긍정적이고 희망회로가 돌아가는거지

작성자얀 오블락|작성시간26.06.19|조회수164 목록 댓글 1

이 상황에서 남아공 비기기만 하면됨~
원래 2위가 더 나앗음~

이건 기도메타 & 정신승리인듯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렝이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