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이자리로 선발 나오면 더 잘할거임
이재성이랑 교체할거면 차라리 빠따라도 있는 이동경 넣는게... 아니면 엄지성을 넣던가
지금 343에서 윙 자리는 사실상 541의 미드필더 자리라
너무 로우블럭에서 시작하니 황희찬같은 공격수에게는 안맞는 옷이라고 봅니다
다음검색
오히려 이자리로 선발 나오면 더 잘할거임
이재성이랑 교체할거면 차라리 빠따라도 있는 이동경 넣는게... 아니면 엄지성을 넣던가
지금 343에서 윙 자리는 사실상 541의 미드필더 자리라
너무 로우블럭에서 시작하니 황희찬같은 공격수에게는 안맞는 옷이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