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황희찬은 넣을거면 걍 톱에 넣는게 나음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19|조회수84 목록 댓글 0

오히려 이자리로 선발 나오면 더 잘할거임

이재성이랑 교체할거면 차라리 빠따라도 있는 이동경 넣는게... 아니면 엄지성을 넣던가

지금 343에서 윙 자리는 사실상 541의 미드필더 자리라
너무 로우블럭에서 시작하니 황희찬같은 공격수에게는 안맞는 옷이라고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