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전 남아공 핵심 2명도 못나오네요 작성자진인사대천명|작성시간26.06.19|조회수76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도 허접하긴하나 너무 겁먹을 필욘 없다고 생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19 명보는 상상 그 이상이라 혹시 하는거져 작성자대재학 | 작성시간 26.06.19 멕민재도 못나왓는데 유효슛도 못한거보면 쟤네 없어도 티안날듯 답댓글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19 22 멕민재 나가서 기대했는데... 작성자배이 | 작성시간 26.06.19 이번 월드컵 워낙 변수가 많아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