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개인적으로 손흥민 톱은 이재성이 반드시 있어야 하기 때문이라고 봄

작성자최온유|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심재원 송종국 작성시간26.06.19 미들 싸움에 도움안되는 3백이나 볼줄기 안좋은 옌스 박진섭 미들 추가나 어차피 황인범 과부하 기준이라면 거기서 거기 아닌가요
    그 과부하도 442 투미들이면 몰라 433이면 딱히 문제 없을것 같은데
  • 작성자 Saul Niguez 작성시간26.06.19 433하면 모든게 해결될 것을…ㅋㅋㅋ
  • 작성자 간지수 작성시간26.06.19 지금 홍씨는 현 우리나라한테 제일 최악만 골라 전술짜는거같음. 최악보단 차악으로 가는게 정상이고 그런 의미로 손톱보단 사이드두고 공간 빼게하고 톱에 조규성이나 오현규로 공중볼, 공간잡아두고 반대공간이나 미드에서 옘병떠는게 지금보단 훨나을듯.
    대충봐도 그게 더 편해보이는데 왤케 삽질하는지 모르겤ㅅ네요 진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