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손흥민 톱은 이재성이 반드시 있어야 하기 때문이라고 봄 작성자최온유|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심재원 송종국 작성시간26.06.19 미들 싸움에 도움안되는 3백이나 볼줄기 안좋은 옌스 박진섭 미들 추가나 어차피 황인범 과부하 기준이라면 거기서 거기 아닌가요그 과부하도 442 투미들이면 몰라 433이면 딱히 문제 없을것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ul Niguez 작성시간26.06.19 433하면 모든게 해결될 것을…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간지수 작성시간26.06.19 지금 홍씨는 현 우리나라한테 제일 최악만 골라 전술짜는거같음. 최악보단 차악으로 가는게 정상이고 그런 의미로 손톱보단 사이드두고 공간 빼게하고 톱에 조규성이나 오현규로 공중볼, 공간잡아두고 반대공간이나 미드에서 옘병떠는게 지금보단 훨나을듯.대충봐도 그게 더 편해보이는데 왤케 삽질하는지 모르겤ㅅ네요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