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쓰리백 쓸거면 지금 한국 전술의 상위호환은 묀헨 전술이에요

작성자De Visser Eyes|작성시간26.06.19|조회수257 목록 댓글 1

옌스때문에 묀헨 경기를 꼬박 챙겨봤었는데
지금 한국 스쿼드나 쓰리백 전술 보면 굳이 롤모델로
따라가야할 팀은 묀헨 글라드바흐라고 생각합니다

정확히말하면 25/26 시즌 후반기 묀헨...
묀헨 스쿼드 풀만보면 당연히 한국보다 몇수 아래지만
꽤나 성향이 비슷한 선수들이 많고 특히나
쓰리백 전술은 지금 한국 전술에 상위호환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현진 | 작성시간 26.06.19 진지하게 전술 연구 안하는줄은 알고있었는데 드럽게 안한티가 나요
    축구팬들도 필요하다고 아는 것을 실천 안하는건 감독으로서 직무유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