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예전에도 4백 안쓰고 3백 고집했음? 작성자Wendy|작성시간26.06.19|조회수25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3백 이게 원흉인데 암만봐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간지라울 | 작성시간 26.06.19 브라질월드컵땐 포백이었죠 ㅎㅎ 작성자은하 | 작성시간 26.06.19 원래 4백에 점유율축구였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