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명보 예전에도 4백 안쓰고 3백 고집했음?

작성자Wendy|작성시간26.06.19|조회수258 목록 댓글 2

3백 이게 원흉인데 암만봐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간지라울 | 작성시간 26.06.19 브라질월드컵땐 포백이었죠 ㅎㅎ
  • 작성자은하 | 작성시간 26.06.19 원래 4백에 점유율축구였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