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 멕시코 기세를 누르고 볼점유를 높여가면서
활동량 볼소유를 점점 압도하면서 경기를 이끌어가고있었음 여기까지는 좋음
그렇다면 우리가 폼도 올라오면서 볼소유와 활동량을 앞새워서 히프스페이스 싸움을걸어 기회를 여러가지 루트를 만들수있었다는 얘기가됨 근데 측면공격과 롱볼로 공격 수단이 다 날라가 슛팅도 안나오지 유효슛은 당연히없지 기대득점은 바닥을치지 왜 유리한 기세를 이어가지못하고 스스로 고립되서 슛조차 못하는 상황을 만드냐 이거임 축구가 수비스포츠면 잘했다고 인정하겟지만
골을 넣거나 혹은 위협적인 슛팅을 날려야 의미있지
뒷공간만 노리면서 슛은 못했지만 위협적이였으니 잘한거다 이거는 동의못함 애초에 우리가 유리한 상황에서 부분전술만 받쳐줬어도 골은 못넣었어조 기대득점이 그렇게 바닥치지는 않았을거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uzero 작성시간 26.06.19 맞음. 그냥 공만 주구장창 좌우로 돌렸을뿐임
우리가 경기 지배를 할때는 그 기세를 몰아서 하프스페이스 썰고 윙쪽에서도 유기적인 움직임이 나와줬어야 칭찬할만한 경기력이지
무슨 공만 오래 잡았다고 전반전 잘했다는 글들 보고 좀 놀랐음 -
작성자마르코 반바스텐 작성시간 26.06.19 못했다라고 할 순 없지만 동시에 잘했다라고도 보기 어려운 전반 경기 내용이죠.
-
작성자MANCHESTER UTD 작성시간 26.06.19 명보의 기본목표가 무승부임
-
작성자Leno 작성시간 26.06.19 유효슈팅이 없다곤 하지만 상대방도 별 수를 못썼고 홈팀 상대로 저도 전반은 잘했다고 봅니다
후반대응이 문제 -
답댓글 작성자빈살만 작성시간 26.06.19 동감합니다 전반은 의도한바가 보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