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나 이한범 둘중 하나라도 올려서 포스트플레이라도 시켜야지 작성자데이빗베컴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57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고 있는데 끝까지 세명이 뒤에 있네ㅋㅋㅋㅋㅋㅋㅋ빠르면 80분 부터라도둘중 하나 올려서 조규성한테 가중 안되게 해야지에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로로 | 작성시간 26.06.19 제말이 ㅋㅋ 다 수비하고 있는데 우리 수비수 세명 고정해놓은거 보고 할말잃음 작성자즈믄가람 | 작성시간 26.06.19 이한범이 서울 시절에 후반 막판되면 전방에서 헤더 경합해주는 경우 종종 있었는데… 작성자이승엽두산종신 | 작성시간 26.06.19 골 더 먹힐까뵈 쫄려서 그럼 명보 작성자귀여운공룡 | 작성시간 26.06.19 14년 알제리전이 엄청난 트라우마로 남은듯;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19 쫄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