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민재나 이한범 둘중 하나라도 올려서 포스트플레이라도 시켜야지

작성자데이빗베컴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579 목록 댓글 6

지고 있는데 끝까지 세명이 뒤에 있네ㅋㅋㅋㅋㅋㅋㅋ

빠르면 80분 부터라도
둘중 하나 올려서 조규성한테 가중 안되게 해야지

에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로로 | 작성시간 26.06.19 제말이 ㅋㅋ 다 수비하고 있는데 우리 수비수 세명 고정해놓은거 보고 할말잃음
  • 작성자즈믄가람 | 작성시간 26.06.19 이한범이 서울 시절에 후반 막판되면 전방에서 헤더 경합해주는 경우 종종 있었는데…
  • 작성자이승엽두산종신 | 작성시간 26.06.19 골 더 먹힐까뵈 쫄려서 그럼 명보
  • 작성자귀여운공룡 | 작성시간 26.06.19 14년 알제리전이 엄청난 트라우마로 남은듯;
  •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19 쫄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