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사람들 타겟 잡아서 선수 안깠으면좋겠는데... 작성자프린스|작성시간26.06.19|조회수25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깔 사람은 까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ururu | 작성시간 26.06.19 아래 글 보니 기자들이 신나서 까대고 있다는데요 손흥민을 작성자마르코 반바스텐 | 작성시간 26.06.19 전술적인 결함에 대한 얘기가 주로 나와야 할텐데 김승규를 비롯한 선수들에게만 초점이 맞춰질까봐 걱정이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