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냥 4백하면 안되나

작성자포동이요|작성시간26.06.19|조회수269 목록 댓글 2

한범 민재 든든이들 센터백지키고
풀백들도 3백전술서 공격효율이 최악인데
활동량좋은 이재성 황인범 옌스 3미들박고
3톱하면

멕시코,체코정도 체급은 그냥 압도할거같은데
머저리 감독하나때매
선수들능력치 반의반도 못쓰는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19 백포든 백쓰리든 간에 디테일이 없는게 가장 큰 문제 같네요. 물론 우리는 2선자원이 많으니 4141이 베스트라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Saul Niguez | 작성시간 26.06.19 전 이재성 황인범 박진섭 3미들 놓고
    오른쪽 윙포에 강인, 윙백에 옌스 놓으면
    옌스가 운동능력 활용해서 정말 잘할거 같은데
    참 답답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