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명보 32강에서 탈락하면 경질될까여 그래도 살릴까여?

작성자Wendy|작성시간26.06.19|조회수512 목록 댓글 6

16강 가면 무조건 살아남을텐데 32강에서 탈락이면 난 경질 맞다 보는데 왜 살아남을 거 같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비 알론소 | 작성시간 26.06.19 아시안컵까지 시간이 촉박하다 어쩌구 하면서 놔둘거 같아서 짜증
  • 작성자덤앤더머 | 작성시간 26.06.19 회장 몽규가 나가니까.
    놔둘거 같음
  •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19 정몽규 나가고 홍명보 이임생 대환장의 스리백 다 내보내야죠..
  • 작성자HonjoSuzu | 작성시간 26.06.19 32강 못 가면 논의는 할 거 같은데 32강만 가면 유임시킬 거라고 봅니다.
  • 작성자박지성최고 | 작성시간 26.06.19 8강가도 경질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