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무할거 3점 땄다고 생각하니 낫네요 ㅎㅎ

작성자테드라소|작성시간26.06.19|조회수248 목록 댓글 1

체코전은 운이 조금만 나빴어도 비길 경기였고
오늘은 비길거 실수랑 운이 안따라줘서 졌다고 생각하면
승점 1점 이득이긴 하네요

남아공전을 잘해야할텐데 이러고 져서 탈락하면 난라날듯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ururu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전이 진짜 찐 리얼 국대 경기임 잘했음 좋겠네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