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무할거 3점 땄다고 생각하니 낫네요 ㅎㅎ 작성자테드라소|작성시간26.06.19|조회수24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체코전은 운이 조금만 나빴어도 비길 경기였고오늘은 비길거 실수랑 운이 안따라줘서 졌다고 생각하면승점 1점 이득이긴 하네요남아공전을 잘해야할텐데 이러고 져서 탈락하면 난라날듯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ururu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전이 진짜 찐 리얼 국대 경기임 잘했음 좋겠네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