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민이 진짜 안타까운게 감독운이..하. 작성자배수민|작성시간26.06.19|조회수49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나라는 이강인.손흥민 극대화 시키는 전술쓰는게무조건 맞는데 손흥민 죽이는 전술만 주구장창선수에 대한 리스펙도 제로..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19 흥민이는 포치랑 무버지가 젤 잘쓴듯 작성자나굴스 | 작성시간 26.06.19 진짜 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