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민이 진짜 안타까운게 감독운이..하.

작성자배수민|작성시간26.06.19|조회수493 목록 댓글 2

우리나라는 이강인.손흥민 극대화 시키는 전술쓰는게
무조건 맞는데 손흥민 죽이는 전술만 주구장창
선수에 대한 리스펙도 제로..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19 흥민이는 포치랑 무버지가 젤 잘쓴듯
  • 작성자나굴스 | 작성시간 26.06.19 진짜 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