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엄지성 나올때마다 터치는 적지만 기대되지 않나요

작성자GOOD|작성시간26.06.19|조회수810 목록 댓글 12

저돌적이고 기술도 좋고 빠르고 잘하던데
공 잡을때마다 기대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엠어굿보이 | 작성시간 26.06.19 월드컵에서 일대일 걸어서 돌파 하는거 진짜 몇년만에 본듯
    공간 앞에두고 스피드로 제끼는게 거의 전부
  • 작성자답십리네스타 | 작성시간 26.06.19 활명수같은 존재였음
  • 작성자생각하고 말해 | 작성시간 26.06.19 이강인 다음으로 바디페인팅 맛깔나게 잘씀
  •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19 공포는 적지만 광주에서나 스완지에서나 늘 하던 거 하는 중
  • 작성자손헝민 | 작성시간 26.06.19 황희찬보다 좌윙으로 나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