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엄지성 나올때마다 터치는 적지만 기대되지 않나요 작성자GOOD|작성시간26.06.19|조회수810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돌적이고 기술도 좋고 빠르고 잘하던데공 잡을때마다 기대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엠어굿보이 | 작성시간 26.06.19 월드컵에서 일대일 걸어서 돌파 하는거 진짜 몇년만에 본듯공간 앞에두고 스피드로 제끼는게 거의 전부 작성자답십리네스타 | 작성시간 26.06.19 활명수같은 존재였음 작성자생각하고 말해 | 작성시간 26.06.19 이강인 다음으로 바디페인팅 맛깔나게 잘씀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19 공포는 적지만 광주에서나 스완지에서나 늘 하던 거 하는 중 작성자손헝민 | 작성시간 26.06.19 황희찬보다 좌윙으로 나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