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명보놈 전술이랄게있음? 지지만 말자. 딸깍터지면 너무땡큐고 작성자뚠뚜니스타 배성재|작성시간26.06.19|조회수4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게 전술의 전부아님?? 체코전도 마찬가지였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