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길다가 한국 유니폼 착장 1인, 멕시코 유니폼 착장 1인 지나가서 뭐지? 했는데

작성자Leno|작성시간26.06.19|조회수270 목록 댓글 0

제가 지금 여의도 근처라 어디선가 응원전하다 귀가하시는거 같군요 ㅋㅋ
한국유니폼은 그렇다쳐도
메히꼬 유니폼 입은 메히꼬 여자분 지나가서 순간 이게 뭐지 싶었네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