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코드디한테 4:0, 오스트리아한테 1:0으로 발린팀임 작성자uzero|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Leno 작성시간26.06.19 스쿼드가 너무 심하게 좋아서 혹시나 했죠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uzer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저도 선수빨만 믿어왔는데 사실 월드컵 레벨에서 선수빨 받으려면 음바페, 메시 이런 크랙 선수들이 있어야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