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우리가 32강 진출해도 스위스, 캐나다 둘중 하나 만나니까 여기까지 일듯 작성자K리거 직관러|작성시간26.06.19|조회수42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튀김부스러기존맛 | 작성시간 26.06.19 ㄹㅇ 이길 것 같지 않아요 조별 통과라도 했으면....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19 캐나다 좋더라고요. 제시 마치에게 털리고, '한국은 왜 제시 마치 대신 홍명보를 선택했나' 스토리 하나 뚝딱 답댓글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19 조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