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차피 우리가 32강 진출해도 스위스, 캐나다 둘중 하나 만나니까 여기까지 일듯

작성자K리거 직관러|작성시간26.06.19|조회수423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튀김부스러기존맛 | 작성시간 26.06.19 ㄹㅇ 이길 것 같지 않아요 조별 통과라도 했으면....
  •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19 캐나다 좋더라고요. 제시 마치에게 털리고, '한국은 왜 제시 마치 대신 홍명보를 선택했나' 스토리 하나 뚝딱
  • 답댓글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19 조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