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력 똥망이여도 좋고 운빨이여도 좋으니 작성자Fururu|작성시간26.06.19|조회수9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난 32강 제발 올라갔으면 좋겠네요. 솔직히 한경기라도 더 보고싶네여 경기력이 어떻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