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손흥민 억지로 쓰는 거 같음

작성자Class|작성시간26.06.19|조회수1,253 목록 댓글 6

아예 안 쓰자니 팀 내 영향력을 무시하지 못 함.
윙에 두자니 수비가담 측면에서 만족스럽지 않음.
그래서 수비부담이 가장 덜 한 톱에 넣은 뒤 60분쯤에 빼는 방식으로 쓰는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19 엉망으로 쓰는건 맞지만
    결국 골 넣어줬으면 빼기 어려웠을거라 보긴 합니다
  • 작성자정신아픔이 | 작성시간 26.06.19 14년 월드컵 때도 개성의없이 썼음 ㅋㅋㅋ
  • 작성자엄청나죠 | 작성시간 26.06.19 월클출신을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한국외국어대학교 | 작성시간 26.06.19 흥민이한테 스루 넣고 1:1찬스에서 슛하는 모습좀 보고 싶네요.
    물론 명보가 다 죽여놓지만
  • 작성자Raúl González (7) | 작성시간 26.06.19 걍 명보홍 두루두루 잘 못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