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봐도 백승호가 잘하고 못하는게 뭔지 잘 모릅니다..
버밍엄 팬들도 지금 한국 경기보면 백승호가 왜 저깄냐고
거품물고 뻐큐 날릴거에요...
애초에 수비가 장점인 선수도 아니고 오히려 수비능력이
불안한 선수에요 버밍엄에서도 3선으로 뛸때 수비가 아니라
탈압박 + 볼배급 역할 맞던 선수고 극찬 받았던 경기도 후방
플레이메이커 역할이였던 경기였죠
지금 한국에서 처럼 수비만 해 올라오지마 하는 경기에서는
오히려 잠수타는 선수구요... 더군다나 백승호능 원래
박투박이 잘어울리는 선수로 전후방 많이 왔다갔다 하게
만들어야하는 선수인데 홍명보는 백승호를 그냥
모르는듯 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