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코 귀화시켜서 한경기 뛰게 해주면 됨
박호로 개명해서 그냥 아무도 모르게 한경기 뛰게 해주면 박호가 후반 막판에 하나 해줄거임.
어려울때마다 해줘서 울산 우승시켜준것 처럼
죄송합니다 홍명보때문에 정신이 나갔네요
다음검색
바코 귀화시켜서 한경기 뛰게 해주면 됨
박호로 개명해서 그냥 아무도 모르게 한경기 뛰게 해주면 박호가 후반 막판에 하나 해줄거임.
어려울때마다 해줘서 울산 우승시켜준것 처럼
죄송합니다 홍명보때문에 정신이 나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