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손톱으로쓸꺼면 차라리후반조커로쓰지

작성자훌리안 알바레즌|작성시간26.06.19|조회수39 목록 댓글 0

그냥 조규성이나 오현규를 톱으로 높고

풀타입 윙으로 뛰기힘들다면 차라리 후반 10~20분 조커로 넣었으면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