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으로쓸꺼면 차라리후반조커로쓰지 작성자훌리안 알바레즌|작성시간26.06.19|조회수3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조규성이나 오현규를 톱으로 높고풀타입 윙으로 뛰기힘들다면 차라리 후반 10~20분 조커로 넣었으면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