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 공격수라면 넣었어야했다 3차전 무조건 이기겠다 작성자최정민|작성시간26.06.19|조회수1,335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조규성은 잘한것같은데 ㅠㅠ3차전은 이겼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똠양꿍 | 작성시간 26.06.19 선발써서 뚝배기 전술 했으면 이겼을듯 작성자광배근 | 작성시간 26.06.19 그래 규성아 마지막 10분동안 너만 날카로웠다 남아공전엔 선발로 나와서 헤트트릭 박자 작성자TRICO | 작성시간 26.06.19 키퍼가 잘했지 뭐 작성자박상미 | 작성시간 26.06.19 이건 키퍼가 너무잘막 작성자그래도아직은소희 | 작성시간 26.06.19 규성이는 잘했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