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조규성: 공격수라면 넣었어야했다 3차전 무조건 이기겠다

작성자최정민|작성시간26.06.19|조회수1,335 목록 댓글 19

조규성은 잘한것같은데 ㅠㅠ
3차전은 이겼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똠양꿍 | 작성시간 26.06.19 선발써서 뚝배기 전술 했으면 이겼을듯
  • 작성자광배근 | 작성시간 26.06.19 그래 규성아 마지막 10분동안 너만 날카로웠다
    남아공전엔 선발로 나와서 헤트트릭 박자
  • 작성자TRICO | 작성시간 26.06.19 키퍼가 잘했지 뭐
  • 작성자박상미 | 작성시간 26.06.19 이건 키퍼가 너무잘막
  • 작성자그래도아직은소희 | 작성시간 26.06.19 규성이는 잘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