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제 포옛은 우리가 싹싹 빌어도 안 오겠죠?

작성자뜨아거|작성시간26.06.19|조회수524 목록 댓글 8

애초에 국대 감독 또 지원하려고 전북 맡으셨던걸로 아는데
사실상 몰아내기에 질려서 떠나셨으니
더군다나 면접 통수도 한번 이미 맞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뜨아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사우디 계약 끝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Class | 작성시간 26.06.19 뜨아거 오 글쿤요!!
  • 작성자뮈로할까 | 작성시간 26.06.19 심판이야 국대니 마주칠일 없을거라 상관없는 문제고 일단 단기로 리그팀 계약했다고 본거같은데 간보고 있는거 아닐까 싶기도..
  • 작성자Bibendum | 작성시간 26.06.19 코리아라면 학을 뗄 듯...
  • 작성자낙원의 밤 | 작성시간 26.06.19 국대면 오죠. 개인적 기분과 기회가 오는건 다른 문제입니다.
    개인적 추측으론 사우디팀 단기계약도 월드컵후 우리국대뿐 아니라 국대팀들 염두해 두는 것일거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