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저는 진짜 못된 사람인것 같아요..

작성자인천제로콜라|작성시간26.06.19|조회수241 목록 댓글 0

2차전 아시아 팀 다 졌으면 좋겠음..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못해도 아시아 진출팀중에 우리가 1등이었으면 좋겠는데..

이렇게 못된 마음 먹으면 잘하던데 다들..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