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진짜 못된 사람인것 같아요.. 작성자인천제로콜라|작성시간26.06.19|조회수24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차전 아시아 팀 다 졌으면 좋겠음..ㅋㅋㅋㅋㅋㅋㅋ우리가 못해도 아시아 진출팀중에 우리가 1등이었으면 좋겠는데..이렇게 못된 마음 먹으면 잘하던데 다들..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