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골넣은 로모 경기전에 꼭 이길 필요는 없다고 안터뷰 했었네요 작성자별빛사냥꾼|작성시간26.06.19|조회수12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가 한국전에 꼭 이길 필요는 없다고 인터뷰해서 멕시코 팬들에게 비난 받았던 선수가 골을 넣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