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선수들이 인터뷰로 죄송한 마음을 전하면서 수습하고, 감독은 인터뷰로 여전히 고개 빳빳하 느낌 작성자Brego|작성시간26.06.19|조회수36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나오는 인터뷰 전문 다 읽어봤고, 글이라서 제가 그렇게 느낄 수 있지만, 또 선수들이 인터뷰로 죄송한 마음을 전하면서 수습하고, 감독은 인터뷰로 여전히 고개 빳빳한 느낌이네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19 MB 인터뷰에서 좀 이상한점을 느꼈는데본인이 감독인데 자꾸 유체이탈 화법 쓰는거 같아요선수들이 잘 하길 바란다아니 그거 말고 감독으로서의 각오를 말할 수도 있는건데... 답댓글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19 결과 안좋을때 제3자 화법으로 이야기함 미친놈임 ㅋㅋ 답댓글 작성자Breg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원팀 시점이 아니에요."우리"라는 시점이 없고, "나 그리고 한국팀" 느낌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