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또 선수들이 인터뷰로 죄송한 마음을 전하면서 수습하고, 감독은 인터뷰로 여전히 고개 빳빳하 느낌

작성자Brego|작성시간26.06.19|조회수366 목록 댓글 3

지금 나오는 인터뷰 전문 다 읽어봤고, 글이라서 제가 그렇게 느낄 수 있지만, 또 선수들이 인터뷰로 죄송한 마음을 전하면서 수습하고, 감독은 인터뷰로 여전히 고개 빳빳한 느낌이네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19 MB 인터뷰에서 좀 이상한점을 느꼈는데
    본인이 감독인데 자꾸 유체이탈 화법 쓰는거 같아요

    선수들이 잘 하길 바란다
    아니 그거 말고 감독으로서의 각오를 말할 수도 있는건데...
  • 답댓글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19 결과 안좋을때 제3자 화법으로 이야기함 미친놈임 ㅋㅋ
  • 답댓글 작성자Breg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원팀 시점이 아니에요.
    "우리"라는 시점이 없고, "나 그리고 한국팀" 느낌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