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월드컵보다 결과 안좋으면 ㅈ되는거 지도 뻔히 아니까
수비 한명 더 넣어서 3백 -> 5백 만들어서 수비진영에 최대한 숫자 많이 해서 골 안먹는다는 일단 디폴트 값으로 해놓고
이강인 해줘로 골 노림. -> 체코전 첫번째 골 = 지 바램대로 됨
이번에는 왠지 손흥민도 많이 못미더워 하는거 같음
5백 + 황인범 + 이강인 해줘 이거 하나밖에 없는듯
남아공전 무승부해서 32강 올라가면 일단 지가 언플해논거 처럼 1차 목표는 성공. 이 그림 만들어놓고
32강때 강팀 만나면 그때도 5백 + 황인범 + 이강인 해줘 이거밖에 없을듯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