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식당에서 밥먹으면서 후반 봤는데

작성자나니고래|작성시간26.06.19|조회수311 목록 댓글 2

후반 이른 시간에 손흥민 뺄때...

 

같이 보던 사장님... 

 

 

저번에 교체해서 이겼으니까 똑같이 교체하는구만!! 하시더라구요

 

 

그러게요 맞장구치긴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ibendum | 작성시간 26.06.19 사장님 분석가시네ㄷㄷ
  • 작성자최강 포항 | 작성시간 26.06.19 케이리그 팬이 확실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