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에서 밥먹으면서 후반 봤는데 작성자나니고래|작성시간26.06.19|조회수31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후반 이른 시간에 손흥민 뺄때... 같이 보던 사장님... 저번에 교체해서 이겼으니까 똑같이 교체하는구만!! 하시더라구요 그러게요 맞장구치긴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Bibendum | 작성시간 26.06.19 사장님 분석가시네ㄷㄷ 작성자최강 포항 | 작성시간 26.06.19 케이리그 팬이 확실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