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2년 가나전 3:2패배랑 확연히 다른 반응들

작성자uzero|작성시간26.06.19|조회수487 목록 댓글 0

그땐 “하 그래도 잘싸웠다 ㅠ” 이 반응이었음

 

경기력 자체도 나쁘지않았고

후반에 조규성 두골로 도파민 뿜어져나왔고

 

“아 이렇게 질게임은 아닌거같은데 ㅠㅠ 그래도 잘했어”

이 반응이었는데

 

오늘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과가 중요하다지만 결국 경기력이 좋아야

다음경기 희망도 생기는건데

 

경기력, 결과 다 못챙겼으면 욕처먹는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