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땐 “하 그래도 잘싸웠다 ㅠ” 이 반응이었음
경기력 자체도 나쁘지않았고
후반에 조규성 두골로 도파민 뿜어져나왔고
“아 이렇게 질게임은 아닌거같은데 ㅠㅠ 그래도 잘했어”
이 반응이었는데
오늘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과가 중요하다지만 결국 경기력이 좋아야
다음경기 희망도 생기는건데
경기력, 결과 다 못챙겼으면 욕처먹는거지
다음검색
그땐 “하 그래도 잘싸웠다 ㅠ” 이 반응이었음
경기력 자체도 나쁘지않았고
후반에 조규성 두골로 도파민 뿜어져나왔고
“아 이렇게 질게임은 아닌거같은데 ㅠㅠ 그래도 잘했어”
이 반응이었는데
오늘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과가 중요하다지만 결국 경기력이 좋아야
다음경기 희망도 생기는건데
경기력, 결과 다 못챙겼으면 욕처먹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