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설영우는 같은 라인에 직선적인 윙어가 있어야 제 실력이 나온다고 생각해요

작성자심재원 송종국|작성시간26.06.19|조회수485 목록 댓글 4


본인 주도로 측면 공격을 전개할 수 있는 환경...

공격력은 뭐 지금 소속팀에서 다 보여줬고 인버티드 풀백도 가능하니까

서로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설영우가 올라갔을 때 수비 커버 해줄 수 있는 윙어

문제는 지금 국대 오른쪽은 이강인

오른쪽과 중앙은 이강인 중심으로 돌아가야 하니 그만큼 설영우가 공격적으로 뭘 할수가 없음

아싸리 왼쪽으로 돌릴거면 나상호나 오늘 나온 엄지성이 딱 좋은데

문제는 홍이 이렇게 안쓴다는거;;

아니 울산 있을때 써봤을텐데 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uzero | 작성시간 26.06.19 공감
  • 작성자바이언2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즈믄가람 | 작성시간 26.06.19 황희찬도 낮은 위치에서 볼 운반하게 만들지를 않나… 전반적으로 선수들 장점을 다 죽이고 있다고 생각함.
  • 작성자멜론스무디 | 작성시간 26.06.21 new 그렇다고 설영우를 위주로 쓰겠다고 이강인을 제한하는건 배보다 배꼽인거니까요.
    설영우가 알아서 맞춰야지 못맞추면 그냥 못하는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