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승규 없었으면 2:0, 3:0으로 분위기 더 곱창날뻔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19|조회수32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리고 그 실수로 골 안 먹었더라도그 전술로 계속 밀고나가다가결국엔 후반 막판에 한 골 먹혔을 거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uzero | 작성시간 26.06.19 선방 많이 해줬음 작성자포아로로 | 작성시간 26.06.19 판단미스로 실점하기는 했지만, 수훈선수인건 확실하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