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아공 주전 두명 못나오고 비기기만 해도 조2위이긴한데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19|조회수203 목록 댓글 1

오늘 같은 경기력으로 0:0 무승부로 진출하면 분위기 진짜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19 그렇게 진출하면 32강전은 무조건 망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