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얘네 개막전을 멕시코시티에서 멕시코랑 겜한다음에 2차전을 미국 애틀란타까지 날라가서 체코랑 겜하고
다시 한국이랑 3차전 붙으러 멕시코 몬테레이로 와야되네요?ㅋㅋㅋㅋ
진짜 일정 개미쳤네
반면에 한국은 1차전 2차전 동일한 경기장에서 한거고 3차전 되서야 몬테레이로 가는건데 멕시코를 벗어나는건 아니고
저기 빨간색이 우리나라가 1차전 2차전 다 치뤘던 곳인데
남아공 스케줄 엄청 살인적이군요.,
체코도 저러고 멕시코시티로 다시 와서 멕시코랑 떠야 하고 ㅋㅋ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