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먼트통과할때 조별리그 1승1무1패는 그만보고싶음 작성자새벽비행|작성시간26.06.19|조회수17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승2무나2승1패인데전자는 날아갔고2승1패로 진출해주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19 진짜 2승1패 진짜 해보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