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전 패배는 누구나 예상했는데
적은 점수차로 패배했고
부상없고
카드트러블에 걸린 선수 없고
1승은 했고
남아공은 주축선수 2명 빠졌고
체코는 다시 고지대로 올라가서 경기하고
마지막 경기 비기기만 해도 자력 2위 진출이고
겉으로만 보면 아직은 나쁘지 않은데
경기를 본 입장에서는
참 기분 더러운 패배란 말이죠
개선의 여지가 안 보이는 ㅠㅠ
다음검색
멕시코전 패배는 누구나 예상했는데
적은 점수차로 패배했고
부상없고
카드트러블에 걸린 선수 없고
1승은 했고
남아공은 주축선수 2명 빠졌고
체코는 다시 고지대로 올라가서 경기하고
마지막 경기 비기기만 해도 자력 2위 진출이고
겉으로만 보면 아직은 나쁘지 않은데
경기를 본 입장에서는
참 기분 더러운 패배란 말이죠
개선의 여지가 안 보이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