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상 홍명보가 손흥민 원톱 3백 선발 라인을 쓰는 가장 큰 이유죠
3백에서 손흥민을 윙으로 두면 한명은 무조건 빼야하는데
그렇다고 포백으로 미들 숫자 늘리자니 수비 때문에 저 네명 다 쓰는건 또 불안하고...
결국 홍명보가 제대로 쓸줄 모르는 포백+저 네명을 다 쓰고 싶은 욕심이 가장 큰데
정말 양이나 질이나 역대급 스쿼드를 이딴식으로 소비하는게 참;;
다음검색
사실상 홍명보가 손흥민 원톱 3백 선발 라인을 쓰는 가장 큰 이유죠
3백에서 손흥민을 윙으로 두면 한명은 무조건 빼야하는데
그렇다고 포백으로 미들 숫자 늘리자니 수비 때문에 저 네명 다 쓰는건 또 불안하고...
결국 홍명보가 제대로 쓸줄 모르는 포백+저 네명을 다 쓰고 싶은 욕심이 가장 큰데
정말 양이나 질이나 역대급 스쿼드를 이딴식으로 소비하는게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