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명보는 이재성-황인범-백승호-이강인 라인을 포기할 수 있을것인가

작성자심재원 송종국|작성시간26.06.19|조회수187 목록 댓글 0


사실상 홍명보가 손흥민 원톱 3백 선발 라인을 쓰는 가장 큰 이유죠

3백에서 손흥민을 윙으로 두면 한명은 무조건 빼야하는데

그렇다고 포백으로 미들 숫자 늘리자니 수비 때문에 저 네명 다 쓰는건 또 불안하고...

결국 홍명보가 제대로 쓸줄 모르는 포백+저 네명을 다 쓰고 싶은 욕심이 가장 큰데

정말 양이나 질이나 역대급 스쿼드를 이딴식으로 소비하는게 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