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리그 안봐서 잘몰라서 그러는데

작성자MINJAE|작성시간26.06.19|조회수668 목록 댓글 5

냉정하게 홍명보 k리그 울산감독 시절에는 잘했습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uzero | 작성시간 26.06.19 우승은 했지만 경기력으로 말 많이 나오다가 튀튀함

    이정효한테 한번도 못이김
  • 작성자축구학개론 | 작성시간 26.06.19 당시 울산 스쿼드가 좋았다고 생각
  •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19 전북도 가장 안좋았을 때
  • 작성자심재원 송종국 | 작성시간 26.06.19 솔직히 그때도 말 많았죠
    리그는 2연패 했는데 아챔은;;
    그리고 스쿼드는 좋았지만 경기력이...
  • 작성자MINJA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댓글 보니 그닥이였나 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