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정하게 홍명보 k리그 울산감독 시절에는 잘했습니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uzero 작성시간 26.06.19 우승은 했지만 경기력으로 말 많이 나오다가 튀튀함
이정효한테 한번도 못이김 -
작성자축구학개론 작성시간 26.06.19 당시 울산 스쿼드가 좋았다고 생각
-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작성시간 26.06.19 전북도 가장 안좋았을 때
-
작성자심재원 송종국 작성시간 26.06.19 솔직히 그때도 말 많았죠
리그는 2연패 했는데 아챔은;;
그리고 스쿼드는 좋았지만 경기력이... -
작성자MINJA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댓글 보니 그닥이였나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