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백은 그냥 옌스-김문환에 공격 필요할 땐 엄지성, 수비 필요할 땐 설영우 투입으로 끝 작성자대구강윤성|작성시간26.06.19|조회수34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슨 말이 더 필요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천유나이티드화이팅 | 작성시간 26.06.19 설영우는 왜 자꾸 반대쪽에서 뛰게 하는지도 모르겠어요..... 그래서 계속 크로스도 약발로 올리고 아니면 접은 다음에 올려야해서 늦어지고.... 이게 대표팀만 오면 반복되는데... 답댓글 작성자[e]mologue | 작성시간 26.06.19 옌스 안쓰려고..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