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고있는데도 최후방에 센터백 세명 박아두는건 진짜 최악임 작성자뱅상곰팡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63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19 홍명보 작성자이승엽두산종신 | 작성시간 26.06.19 쫄아가지고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