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월드컵 가나전처럼 졌다면 그나마 나았을 거 같긴한데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19|조회수22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차피 1승 하고 있던터라그렇게 졌으면 희망을 가지고3차전 기다렸을거 같긴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19 그때는 경기력이 엄청 좋았죠.. 쿠두스한테 개털려서 진거지.. 게다가 2022년 H조는 우루과이 포르투갈 가나 죽음의조였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