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2월드컵 가나전처럼 졌다면 그나마 나았을 거 같긴한데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19|조회수223 목록 댓글 1

어차피 1승 하고 있던터라

그렇게 졌으면 희망을 가지고

3차전 기다렸을거 같긴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19 그때는 경기력이 엄청 좋았죠.. 쿠두스한테 개털려서 진거지..
    게다가 2022년 H조는 우루과이 포르투갈 가나 죽음의조였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